Unreal
UE4 - Performance : BluePrint VS C++ VS BP Nativization
DEV여우
2018. 8. 26. 22:16
예전부터 블루프린트 성능 이슈가 있어서,
C++이랑 비교했을 때 어느정도길래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나온 영상들...
4.18이후 버전을 좀 더 찾아봐야겠다.
영상이랑, 이곳저곳에서 개발하신 분들께 들은 것들과
그 외에 BP도 성능개선이 많이 되었다는 평들도 있고.. 개인적으로 판단하기에
성능에 민감하고, 계속 틱이 필요한 곳은 무조건 C++
대규모 플젝이 아닌 소규모 플젝에서는 적극 활용해도 될 것 같다.
즉 내가 1인 또는 소규모로 UE4 이용해서 게임을 만든다면 위와 같이 시도할듯